사회/문화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과 감동.기적. 희망 노래한다.
기사입력: 2016/12/22 [11:5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계양구는 오는26일 오후 7시 30분 계양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하는 케냐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케냐 고르고초 지역 빈민가에서 출발한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은 합창을 통해 빈민가 아이들의 상처받은 영혼을 치유해주고 새로운 희망을 전해준 합창단으로 2006년 창단 후 10년 동안 200회가 넘는 공연을 통해 전 세계를 향해 감동과 기적 그리고 희망을 노래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계양구의 대표적인 예술단인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준비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아름다운 공연이 될 것으로 멈출 수 없는 희망을 노래하는 케냐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과 꿈을 노래하는 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의 공연은 연말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따뜻함과 희망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양구,계양구립소년소녀합창단,케냐 지라니 어린이 합창단 내한 공연, 어린이 합창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