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부평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졸업식.발표회 개최
21일 하모니카 수업 등 1년 교육활동 및 댄스 등 다양한 공연 선보일 예정
기사입력: 2017/01/20 [13:50]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청소년수련관은 21일 수련관 4층 공연장에서 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 졸업식 및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학교 수업을 마치고 방과 후에 교과공부 및 난타, 요리, 공예 등을 배운 6학년 청소년 12명이 졸업장을 받으며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뽐내는 발표회도 함께 진행된다.
 
‘한꿈+더하기’ 청소년들은 하모니카, 음악줄넘기 수업 등을 비롯해 1년 동안 배운 교육활동을 중심으로 준비한 공연들을 선보이며 이외 수화, 연극, 댄스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한꿈+더하기’는 2017학년도 신입생을 상시 모집 중이며 모집 대상은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부평구 내에 거주하고 있는 초등학교 4~6학년 총 40명이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전문체험 및 학습 프로그램, 청소년 생활관리 등 종합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이다.
 
부평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와 관련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한꿈+더하기,부평구청소년수련관,여성가족부,지방자치단체,청소년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