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봄’ 떠나고 싶은 곳 내 손으로 인천 팔미구경(8味9景) 선정하자.
21일부터 약 2주간 진행 후 4월 3일 결과 발표
기사입력: 2017/03/20 [14:3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나들이를 가고 싶은 따뜻한 봄, 예쁜 꽃길과 건강한 제철 먹거리 찾아 떠나고 싶은 곳을 내 손으로 직접 선정해보자.

 

인천관광공사는 전 국민이 직접 투표하는 인천 8미(味) 9경(景)은 온.오프라인을 통해 이달 21일부터 말까지 약 2주간 진행 후, 벚꽃이 한창 예쁘게 피기 시작하는 4월 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8미9경 시즌2 ‘봄’ 후보는 계절에 맞춰 제철 먹거리와 정원이 예쁜 맛집, 꽃이 예쁜 봄나들이 장소로만 선정이 되어 후보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번 시즌의 8미9경 최종 선발지가 결정되면 투표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미로 선정된 맛집 시식권과 함께 강화 특산물을 테마로 한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보랏빛 라벤다 정원을 품은 강화 에버리치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오프라인 투표는 월미도 관광안내소, 송도센트럴파크 이스트보트하우스, 청라 커낼웨이 내 청라1동 주민센터 앞에 비치된 투표판에 스티커를 붙여 투표할 수 있으며, 온라인 투표는 인천관광공사, 온통인천 페이스북과 함께 14만명 회원수의 인천 대표 커뮤니티 ‘인천에서 놀자’ 페이스북, ‘위메프’ 이벤트딜을 통해 진행된다.

 

인천시와 공사는 “인천 8미9경은 전 국민이 직접 뽑아 더욱 객관적이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핫스팟이라는데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8미9경을 선정하고 소통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인천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더욱 만족하고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인천관광공사, 인천 팔미구경(8味9景),8미9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