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시선관위-㈜코안스튜디오간 업무협약 체결
스페이스 정글 캐릭터 홍보용품․콘텐츠 등 적극 지원
기사입력: 2017/03/31 [11:57]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와 ㈜코안스튜디오는 지난 30일 아름다운 선거문화 정착과 애니메이션 저변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코안스튜디오는 이번 협약에 따라 오는 5월 9일 실시하는 제19대 대통령선거를 비롯한 아름다운 선거 및 민주시민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스페이스 정글 캐릭터 홍보용품․콘텐츠 등을 적극 지원 한다.

 

인천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코안스튜디어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정글 캐릭터’를 대국민이 소통․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개발․활용하는 등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에 대해 상호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기로 협의 했다.

 

인천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이유대 사무처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제19대 대통령선거에 있어 ㈜코안스튜디오가 아름다운 선거문화 정착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안스튜디오 문오경 대표도 ‘스페이스 정글 캐릭터를 선거와 접목하여 공익사업에 공헌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많은 협력을 약속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인천시선관위,㈜코안스튜디오,19대 대통령선거,스페이스 정글 캐릭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