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도시공사, 창립 14주년 기념식 개최
공사의 비전과 미션 담은 7대 경영운영방침 제시
기사입력: 2017/05/24 [13:5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인천도시공사는 지난 23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4주년(5월24일)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 황효진 사장은 공사의 비전과 미션을 담은 7대 경영방침을 밝히며 공사의 방향을 제시했다.
 

공사의 7대 경영방침으로는  채감축 목표달성 및 재정건전화 추진,시재생 및 주거복지 리더 공기업으로서의 본연 업무 추진,시대 패러다임 변화에 부응한 미래 신사업 영역 발굴,연구조직 기반 마련 및 직원 전문역량 강화,합리적 소통으로 신뢰받는 책임경영 추진,사회공헌 프로그램 전략적 확대 추진,선우후락의 청렴문화 정착“ 을 제시했다.

 

또한, 들의 참여와 제안을 바탕으로  인천도시공사가  인천의 도시문제를 해결하고  주거복지와 도시재생 리더 공기업으로 본연의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황효진 사장은 평소 자주 애용하는 “先天下之憂而憂 後天下之樂而樂(시민들이 근심하기 전에 먼저 근심하고, 시민들이 즐거워 한 다음에야 즐겨라)“을 인용, ”인천시민의 주거복지를 위해 시민보다 먼저 고민하고 앞장서 해결하는 공기업이 되겠다“고도 밝혔다.

 

인천도시공사는 2011년부터 지속되었던 3년간의 적자의 그늘에서 벗어나 2014년부터 지난해까지 3년 연속 흑자 달성과 총 1조 이상 부채를 감축하여 매년 행자부 제시 부채감축목표를 초과 달성하였을 뿐만 아니라 유동성 위기를 완전히 극복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룬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인천도시공사 윤용구 박사의 “인천항의 형성과 도시변화”에 대한 강연과 우수사원 10명에 대한 표창도 수여됐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도시공사,황효진 사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