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부천시의회, 6월 7일부터 15일까지 2017 행정사무감사 실시
6월 5일까지 시민제보 접수, 감사자료로 활용 계획
기사입력: 2017/05/24 [14:3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천시의회(의장 강동구)는 오는 6월 7일부터 15일까지 9일간 부천시와 산하기관을 대상으로 2017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한다.

 

올해는 보다 효율적이고 심도있는 다음 연도 본예산 심의와 집행부의 업무 부담 완화를 위해 매년 연말 제2차 정례회 기간에 실시되던 행정사무감사를 제1차 정례회로 앞당겨 실시하는 첫해이다.

 

부천시의회는 행정사무감사를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보다 알차고 내실 있게 추진하기 위해 6월 5일까지 시민제보사항을 접수한다.

 

제보대상은 시정주요시책 및 주요사업에 대한 문제점 등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시민의 생활불편 사항, 기타 제도개선사항 등이며, 접수된 제보사항은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되고, 제보자의 신분은 비공개로 비밀보장된다.
 
제보기간은 5월 22일부터 6월 5일까지이며, 제보를 희망하는 시민은 직접방문 또는 우편, 부천시의회 홈페이지, E-mail, Fax, 전화 등을 이용하면 된다.
 
강동구 의장은 “시민과의 소통을 통해 시민의 욕구를 반영한 생산적인 행정사무감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겠다. 이번 행정사무감사가 보다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천시의회,부천시, 강동구 의장,부천시 행정사무감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