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마티네콘서트 마실]이 개최
매력적인 남성 5인조 금관앙상블의 화려하고 웅장한 음악 속으로
기사입력: 2017/09/14 [14:5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오는 9월 27일, 인천 남동소래아트홀(남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서정수)에서 [마티네콘서트 마실]이 개최된다.

 

[마티네콘서트 마실]은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인 마지막 주 수요일에 공연되는 남동소래아트홀의 기획상설 프로그램으로 매월 다양한 컨셉의 공연을 관람료 천원에 제공하여 공연장의 문턱을 낮추고 지역민에게 문화예술 관람기회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달 공연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뛰어난 금관 솔리스트들이 뭉친 젊은 금관오중주 그룹 “브라스마켓”이 연주하며, 피콜로 트럼펫, 트럼펫, 호른, 트럼본, 튜바 등 화려하고 웅장한 금관악기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올해로 창단 10주년을 맞은 남성 5인조 금관앙상블 “브라스마켓(Brass Market)”은 퍼포먼스 위주의 금관 앙상블이 대부분인 우리나라 음악계에 보다 본질적인 음악으로 접근하며 관객과의 호흡이 가장 탁월할 팀으로 평가받는 팀이다.

 

[마티네콘서트 마실-브라스마켓의 Feeling Brass!], 9월 27일(수) 오전 11시에 대공연장(소래극장)에서 공연되며, 관람료는 전석 천원, 사전 전화예약 후 선착순 입장이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남동구,남동소래아트홀,마티네콘서트 마실-브라스마켓의 Feeling Brass!],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