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연수서, 시민 안전사고 예방 위한 유관기관 합동 간담회 개최
연수구청을 비롯해 항만청, 한국가스공사 인천기지 등 5개의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
기사입력: 2017/10/19 [13:0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연수경찰서에서는 지난 18일  생활안전과 주재로 지역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시민안전 유관 기관들이 한자리에 모여 간담회를 실시했다.


 최근 가을철을 맞아 산행 및 낚시를 즐기는 시민들이 늘어나면서 추락, 실종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연수구청을 비롯해 항만청, 한국가스공사 인천기지 등 5개의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금 번 회의에서는 송도신항 교량 등 안전사고 발생 우려지역에 대한 향후 사고 예방 시설물 보강 협의 논의 뿐 아니라 관내 5개의 지역경찰관서에서 현장순찰 중 파악된 안전사고 위험지역 현황을 공유하며 사고요소 제거를 위한 대안과 기관 별 협력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깊은 논의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 참석한 ㈜E1 인천기지 관계자는 “여러 기관들이 한자리에 모여 예방 대책을 논의하고 경찰과 협력하여 활동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관 연수경찰서장은 “최근 경찰활동이 범인검거와 처벌에 한정되는 것이 아니라 범죄 예방 및 시민안전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유관기관 간의 원활한 네트워크 구축과 상호 협력을 통해 시민이 안전한 연수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수경찰서,연수서,김관 연수경찰서장,항만청, 한국가스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