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2018년 인천중소기업 육성시책 설명회’ 열린다.
여러 기관의 주요시책 설명과 분야별 전문가와 1 대 1 맞춤형 상담 실시
기사입력: 2018/01/08 [11:3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광역시,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공동으로 주관으로 10일 오후 2시 송도 미추홀타워 미추홀관에서 인천 소재 중소기업에 지원되는 다양한 시책 사업에 대한 설명회가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수요자가 있는 곳을 직접 방문하는 첫 번째 ‘찾아가는 설명회’행사로 여러 기관의 주요시책 설명과 더불어 유관기관별 상담창구를 운영해 분야별 전문가와 1 대 1 맞춤형 상담도 이뤄진다.

 

또한, 인천시에서는 설명회 당일 2018년 중소기업 육성시책을 담은 책자를 배포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설명회’는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주관으로 오는 9일부터  2월 13일까지 총24회에 걸쳐 진행되는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의 일환이며, 이날 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인천 지역 중소기업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참석 가능하다.

 

인천시 관계자는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는 한 장소에서 여러 기관의 지원사업에 대한 정보를 직접 전달하는 자리로 인천지역 중소기업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설명회에 참여하여 각 기업이 지향하고 있는 올해의 목표에 부합하는 맞춤형 정보를 가져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 인천광역시,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인천중소기업 육성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