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유정복 인천시장, 중구 방문 시민행복플러스대화 가져..,
김홍섭 중구청장 ‘내항 전체 개발 마스터 플랜 마련’ 등 및 주민들 ‘원도심 규제 완화’ 등 건의
기사입력: 2018/01/19 [14:16]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유정복 인천시장은 지난 18일 중구청을 방문해 구민들과 지역현안사항에 대한 시민행복플러스대화 자리에서 구민이 희망하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소통을 위한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유정복 인천시장의 중구 방문을 환영하는 환영사에서 김홍섭 중구청장은 재정건전화를 이룬 유정복시장에게 축하를 드리며, 내항 전체 개발 마스터 플랜 마련, 영종용유지역의 개발을 위한 특별기구 설치로 공항과 연계한 복합도시로의 발전, 용유무의 지역은 쇼핑, 숙박 등의 중심지로 개발되도록 앞으로 시가 중심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건의하였다.
 
또한, 모두 발언의 장을 마련해 참석자들이 새해덕담 및 신년소망 등을 나눴으며, 원도심 규제 완화, 월미모노레일의 조속한 사업 추진, 영종용유지역의 대중교통 확대 등을 시에서 적극적으로 나서 해결해 줄 것을 건의했으며, 구민들의 열띤 분위기 속에 그동안 원도심 낙후에 대한 구민들의 발전 열망과 영종·용유지역 현안에 대한 발언이 이어져 구민의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에 대해 유정복 시장은 각각의 사안에 대해 현황을 설명하고 “적극적인 검토로 시정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구, 유정복 인천시장, 김홍섭 중구청장,인천시,시민행복플러스대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