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서구, 동남아 무역사절단 파견 참가업체 모집
오는 3월 26일부터 4박 6일 일정 태국과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수출상담 진행
기사입력: 2018/01/23 [13:1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서구는 한국무역협회(인천지역본부)와 함께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8 서구 동남아(태국-말레이시아) 무역사절단’을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해외마케팅 능력이 부족하여 해외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에게 해외시장 진출기회를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무역사절단은 관내 중소기업 10개사를 선정해 동남아 지역 중 태국(방콕)과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에 오는 3월 26일부터 4박 6일 일정으로 방문해 현지 바이어와 수출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참가대상은 서구 관내 본사와 공장(등록필)이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1월 31일까지 중소기업 맞춤형 원스톱 지원 서비스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이후 현지 시장성 조사 및 서류평가 후 최종 참가업체를 선정(지방세 체납업체 등은 제외)할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업체는 상담장 및 교통편 임차료, 현지 시장조사비, 통역료, 업체별 참가자 1명 항공료 50% 내외 등을 서구청으로부터 지원받게 되며, 체류경비는 참가업체가 개별적으로 부담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기업지원과 또는 한국무역협회 인천지역본부로 문의하거나 서구청 홈페이지 새소식란을 참고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구, 동남아 무역사절단, 한국무역협회 인천지역본부,서구청 기업지원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