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부평구,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 참가 기업 지원
기사입력: 2018/01/23 [13:2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는 오는 4월 20일부터 23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2018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에 참여할 지역 내 기업체를 모집, 참가비 등을 지원한다.

 

홍콩종합전시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대 가정용품 박람회로 독일 암비안테, 미국 시카고 가정용품 박람회와 더불어 세계 3대 가정용품 박람회로 꼽히고 있다.

 

특히, 행사기간에 홍콩 홈텍스타일&퍼니싱 박람회가 열려 두 박람회에서 바이어를 함께 활용,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부평구는 부평에 본사 또는 공장을 보유한 중소(제조)업체 5개사(전년도 수출 2,000만 불 이하 기업) 정도를 모집, 업체당 450만원 내외를 지원할 계획이다.

 

기본부스 임차료, 운송료, 전시운영 및 상당지원 등에 드는 비용이다.

 

신청 기간은 다음달 2일까지며 부평구청 홈페이지를 참조, 비즈오케이에서 온라인 제출하면 되고 행사는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와 함께 진행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부평구청, 홍콩 가정용품 박람회,(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비즈오케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