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행정
정유섭 의원, 부평구 특별교부세 확보
부평2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부족예산 7억원 확보
기사입력: 2018/03/14 [15:47]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정유섭 국회의원(자유한국당,인천부평갑)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정유섭 의원(자유한국당, 인천부평갑)은 지난 13일 행정안전부로부터 2018년 상반기 특별교부세 7억원을 확보했다.

 

이날 확정된 특별교부세는 부평2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예산 부족분 7억원으로 올해 부평구가 확보한 예산 48억원에 추가될 예정이다.

 

부평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91년에 준공돼 청사가 노후 되고 협소하여 주민 방문객들에게 불편을 초래해 왔다.

 

특히, 주민복지상담 등 다목적공간이 없어 복지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발굴하지 못해 행정복지센터로 기능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있어 왔다.

 

정유섭 의원이 확보한 특별교부세를 통해 부평2동 주민을 포함한 부평구민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명실상부한 맞춤형 복지센터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정유섭 의원은 “이번에 확보된 특별교부세를 통해 부평구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쓰이게 돼 뜻 깊다”며 “국회의원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한 예산확보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유섭 의원, 부평구, 특별교부세,평2동 행정복지센터 건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