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천산업진흥재단, 취업연계형 교육훈련 참여자 모집
4차 산업혁명 시대 IoT 시스템 및 서비스 구성 실습 중점
기사입력: 2018/05/24 [15:1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천시와 부천산업진흥재단은 고용노동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과 관련, 사물인터넷(IoT)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취업연계형 교육훈련을 유한대학교와 함께 실시할 계획이다.

 

고용노동부에서 추진하는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미취업자 및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지역산업에 기반한 전문교육을 실시해, 경력자를 선호하는 기업수요에 부응하고, 산업현장에 필요한 우수 산업인력을 양성.공급하기 위해 추진되는 고용연계 사업이다.

 

사업에 참여하는 취업연수생에게는 전액 국비지원으로 사물인터넷 관련 무료교육을 제공하며, 훈련수당을 지급한다.

 

또한, 부천시와 재단 등 유관기관과 연계한 고용알선을 통해 관련 유망 기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와 관련, 부천산업진흥재단에서는 사물인터넷 산업에 관심 있는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6월 25일부터 2달간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부천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부천산업진흥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천시,부천산업진흥재단,고용노동부,취업연계형 교육훈련,4차 산업혁명,사물인터넷,IoT 시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