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드림파크CC, 제1회 전국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 개최
7월10~12일, 남·여 국가대표 등 유망주 170명 출전
기사입력: 2018/07/10 [13:34]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제1회 드림파크CC배 전국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인천 서구 드림파크CC에서 열린다.

 

대한골프협회(KGA)가 주관하고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이하 SL공사)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성적에 따라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 포인트가 주어진다.

 

이번 대회에는 국가대표와 국가대표 상비군 선수들을 포함, 남·여 모두 170여 명이 출전, 치열한 우승 경쟁을 펼치게 된다.

 

아마추어 골프 꿈나무들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골프 유망주 발굴과 국내 골프업계의 활성화뿐만 아니라 약 1,500명 이상의 참가선수단 및 가족 일행 체류 등에 따라 5억원 이상의 지역경제 파급효과도 기대된다.

 

쓰레기 매립지 위에 조성된 드림파크CC는 2013년 10월에 개장,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을 비롯해 KLPGA 혼마골프 서울경제 레이디스클래식, KPGA 티업 지스윙 메가오픈 골프대회, US여자오픈골프 국제 예선전 등을 개최, 골퍼들로부터 수도권 최고의 인기 있는 친환경 대중골프장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드림파크CC는 인천 지역 골프 꿈나무들을 대상으로 무료 라운드와 드림파크 장학회 장학생선발 등 청소년들과 유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드림파크CC,전국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골프 유망주,쓰레기 매립지,드림파크 장학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