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 천사(1004)가정 사랑언약사업 성금 기탁
기사입력: 2018/07/12 [15:0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는 12일, 천사(1004가정 사랑언약사업에 동참 성금 500만 원을 계양구청에 기탁했다.

 

한국도로공사는 헌혈뱅크와 장학재단 운영 및 치료비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인천지사에서는 2013년 5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성금을 기부해왔으며, 작년에도 ‘3천가정 사랑언약사업’에 참여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주연 지사장은 “이 성금이 우리 공사의 사회적 가치와 공공성 강화를 위해 인천시와 계양구에서 주관하는 사랑언약사업에 적극 참여하여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는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소임을 다하려고 다시 한번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형 공감복지 사업인 사랑언약사업은 후원자가 지역 내 저소득 취약가정과 자매결연을 맺어 매월 3만 원 상당의 현금․물품 등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년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편, 인천시에서는 지난해 3천가정을 목표로 사랑언약사업을 추진했으며, 높은 성과에 힘입어 올해도 지속해 천사(1004)가정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양구,인천시,한국도로공사 인천지사, 천사(1004)가정, 사랑언약사업,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