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인천교육과학연구원, 전반기 무한상상 학생 체험교육 운영
4차 산업혁명시대 대비 통합적 사고력 갖춘 인재 육성 및 메이커 교육 활성화
기사입력: 2018/07/20 [13:5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교육과학연구원은 ‘2018 무한상상 학생체험교육 7차 교육’을 연구원 내 무한상상실에서 운영했다.

 

2018 전반기 무한상상 학생 체험교육에 참가한 관내 초·중학생 64명은 3D 프린터, 아두이노, 드론 등을 학습하며 상상력을 키우고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기회를 가졌다.

 

무한상상 학생 체험교육은 인천무한상상 교사 메이커 학습 공동체 ‘우리’ 회원들로 구성된 강사진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하는 통합적 사고력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고 메이커 교육을 활성화 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후반기 무한상상 학생 체험교육은 다음달 25일부터 11월 24일까지 2째주와 4째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간씩 총 7회 운영된다.

신청은 22일 오후 9시부터 이고 자세한 일정 및 참가신청 안내는 인천광역시교육과학연구원 홈페이지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교육청,교육과학연구원, 무한상상 학생 체험교육,4차 산업혁명시대,교사 메이커 학습 공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