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토요 문화 데이’운영
오는 15일부터 11월 24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 또래문화 형성 기회 제공
기사입력: 2018/09/13 [15:36]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은 오는 15일부터 11월 24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을 위해 ‘토요 문화 데이’를 운영할 예정이다.

 

‘토요 문화 데이’는 북한이탈주민가정의 자녀와 일반 가정의 청소년들이 만나 직업체험(도예, 성우)과 전통체험(용인민속박물관 견학), 스포츠체험(승마), 공연관람(마술공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자연스러운 또래문화를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되는 사업이다.

 

초등1학년~초등6학년(15명)중 북한이탈주민가정의 자녀(60%)이거나 일반 가정의 청소년(최대40%)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9월 14일(금)까지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부평구청소년수련관,또래문화,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 토요 문화 데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