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천시, 임산부의 날 기념 ‘맘&베이비 페스티벌’
부천맘 D라인 패션쇼, 공연, 가족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마련
기사입력: 2018/09/18 [13:3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천시는 제13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오는 10월 10일 오후 2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맘&베이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알리고 임산부에 대한 배려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식전행사로 임산부 대표와 남편이 함께 임산부 권리 선언문을 낭독하고 저출산 극복에 기여한 시민에게 표창장을 수여한다.

 

이후 임산부 모델이 직접 참가하는 부천맘 D라인 패션쇼와 버스킹공연, 가족참여 이벤트 등 축하행사가 이어진다.

 

임산부와 가족을 위한 포토존과 태아를 위한 덕담기록행사도 마련된다.

 

특히, 부천맘 D라인 패션쇼에 참여하는 12명의 임산부 모델은 전문가의 지도로 메이크업과 워킹연습을 마쳤으며 S라인보다 아름다운 D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역사회 업체와 민간단체의 후원으로 참가 임산부 전원에게는 아기용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유모차, 젖병소독기, 힙시트, 워터파크 이용권, 사진촬영권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전용한 부천시보건소장은 “풍요와 수확을 상징하는 10월에 예비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임산부를 배려하는 범시민적인 공감대가 형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 참여를 위해서는 부천시보건소 및 소사.오정보건센터 모자보건실에서 초대권을 발급받아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보건소,소사보건센터,오정보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천시, 임산부의 날,맘&베이비 페스티벌, 부천시보건소,소사보건센터,오정보건센터,부천맘 D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