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인천대학교, 창업교육 및 창업문화 활성화 부문 교육부 장관 표창
지난 8일 부한 벡스코 열린 2018 산학협력 EXPO에서 수상
기사입력: 2018/11/13 [13:40]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인천대학교는 지난 8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8 산학협력 EXPO”에서 창업교육 및 창업문화 활성화 부문의 기관 공로를 인정받아 교육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인천대학교는 지난 3년간 70개의 창업교과목을 개설해 기업가정신 확산 및 창업교육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했으며, 114개의 창업동아리 발굴해 72명의 학생창업자를 배출했다.

 

또한, 교내 창업문화 조성을 위하여 창업휴학제‧창업대체학점인정제‧창업장학금‧교원창업규정 제정 등 창업관련 학사‧인사제도 구축은 물론 지역 창업네트워크와 적극적으로 협업하며 지역 창업 활성화에도 이바지했다.

 

창업지원단 김관호 단장은 “인천대학교가 창업교육 및 창업문화 활성화 부문에서 표창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총장님의 전폭적인 지지와 창업지원단 직원들을 비롯한 교내 구성원들의 노력 그리고 학생들의 창업에 대한 열정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대학 창업, 지역 창업을 선도할 수 있는 대학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대학교,인천대,산학협력 EXPO,창업지원단,창업동아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