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 서구단체총연합회, 서구 단체장 협약 체결...아름다운 녹색인상 선정
기사입력: 2019/01/21 [13:3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 서구단체총연합회가 지난 18일 서구청 대강당에서 서구청(변주영 부구청장),이학재 국회의원(서구갑),김교흥 전)국회의원 당협위원장(서구갑),신동근 국회의원 보좌관 이상규,서구지역 시의원 구의원 등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 체결을 했다.

 

이날 식전 행사로 2017년 서구지역 발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한 아름다운 녹색인상 5명을 선정 시상 했다.

 

수상자는 유대호(대한민국 국가유공자 인천광역시지부 서구보훈회관10개 단체 협의회장), 심연남(서인천농협주부대학총회장), 김성국(루원총연합회장), 공정숙(서구의회 의원), 정인갑(서구의회 의원)등 이며 훈격은 25개 단체장이 추천하고 11개 단체장이 최종 심사해 서구 주민 단체장들이 드리는 아름다운 녹색인상이다.

 

이날 인천 서구단체총연합회 한영일 이사장은 클린 서구 푸르고 깨끗한 서구 만들기에 앞장설 계획이며 유대회 회장은 월1회 인천서구사랑 포럼을 정기적으로 개최해 인천서구발전에 기여 하고자 했으며 서구 주민들의 클린 환경 개선에 앞장 서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학재 국회의원과, 김교흥 전)국회의원은 서구는 재정 자립도 1위, 인구1위, 서구 면적 1위 동북아의 중심 서구도시로 거듭난다며 서구단체총연합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했다.

 

노중선 사무총장은 인천 서구단체총연합회가 50개 참여 단체로 출범해 인천 서구사랑포럼을 통해 단체 회원과 주민들이 참여하는 중심으로 발전시킬 계획을 밝혔다.  

 

한편, 서구단체총연합회는 지난해 11월 첫 모임을 갖고 단체장 집행위원 대표단 회의를 통해 이사장(1명), 회장(1명), 수석부회장(1명), 부회장(3명), 집행위원 대표(10)를 선출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서구, 서구단체총연합회, 서구 단체장 협약 체결,아름다운 녹색인상,노중선 사무총장,단체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