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 평생학습 우수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및 재활사업 대상자 모집
기사입력: 2019/01/21 [14:0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는 21일부터 ‘2019 평생학습 우수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에 나선다.

 

‘평생학습 우수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지역 내 평생학습기관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발굴.지원해 구민들에게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신청 대상은 부평구에 주소를 둔 평생교육시설과 사회복지시설 등 평생교육 운영 비영리기관 및 단체다.

 

지원(공모) 분야는 평생교육 진흥 프로그램, 취약계층 교육 프로그램, 지역특성화 프로그램으로 기관 당 최대 300만 원 범위에서 프로그램 운영에 필요한 강사비와 재료비, 홍보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기관과 단체는 1월 21일부터 2월 7일까지 부평구 평생교육과로 방문 접수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홈페이지 부평소식→고시공고를 참조하거나 부평구 평생교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부평구보건소는 2019년도 상반기(3월~6월) 뇌병변과 지체 등 신체장애인을 대상으로 하는 재활프로그램 참여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재활 프로그램은 소도구를 이용한 운동교실과 탁구 및 요가, 북 난타, 요리.커피메이킹.문화공연 등이며 부평구보건소 본관 3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보건소 지역보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부평구보건소,평생학습 우수 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 재활사업 대상자 모집, 평생학습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