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미추홀서, ‘19년 1분기 탄력순찰’ 주민의견 수렴 총력
주민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 순찰 하는 경찰의 치안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19/01/21 [14:2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미추홀경찰서가 지난해 치안안정을 위해 실시했던 탄력순찰을 올해에도 실시하기 위해 미추홀구 주민들을 대상으로 ‘순찰 희망지’ 파악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탄력순찰이란, 주민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순찰을 실시해주는 경찰의 치안서비스로 17년도부터 전국적으로 실시되어 왔으며 주민들의 호응도도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미추홀서는 2019년 1분기부터 탄력순찰 활성화를 위해 지하철, 시장, 공원 등 관내 곳곳에서 주민과 대면하며 순찰 개선점 및 순찰 희망지 파악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또한, 미추홀경찰서는 지난해부터 주민 불편사항 해결 등을 위해  자체 실시했던 포돌이정거장 제도도 지속적으로 운영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상철 서장은 “주민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순찰노선 설정과 더불어 주기적인 순찰실시가 병행되어야 한다”며“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치안환경이 조성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미추홀경찰서,미추홀서, 김상철 서장,인천경찰,탄력순찰,순찰 희망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