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인천시교육청, 2019년 제1회 검정고시 시행 공고
2월 18일 ~ 2월 22일까지 5일간 시교육청에서 원서 접수
기사입력: 2019/02/07 [12:2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광역시교육청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은 2019년 제1회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시행에 관한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7일 공고한다.

 

초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응시자격은  2008년 1월 1일 전(前)출생인 자로서 학적이 정원 외로 관리되는 자,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의 경우 초등학교 졸업자 이상의 학력이 있는 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는 중학교 졸업이상 학력이 있는 자여야 하며 재학생(휴학중인 자 포함)은 응시자격이 제한된다.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는 2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인천광역시교육청 신관 지하 1층에서 실시하며, 시험장소는 3월 29일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현장 및 온라인 접수를 병행하며 온라인 접수는 나이스대국민서비스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번 시험은 4월 13일에 시행되고, 합격자 발표는 5월 9일 홈페이지 및 A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험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인천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시험정보-시험공고의 공고문과 첨부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참고하거나 초등교육과 고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교육청, 2019년 제1회 검정고시, 나이스대국민서비스,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 졸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