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인천대 정책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41기 원우회 발전기금 기탁
학교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천만원 발전기금 전달
기사입력: 2019/06/13 [14:11]  최종편집: ⓒ ebreaknews.com
김정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정규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김정규 기자) 인천대 조동성 총장 및 정책대학원 한기순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일, 정책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 41기 원우회 일동은(회장 안상일) 학교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천만원(20,000,000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인천대학교 정책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은 1996년에 시작하여 2019년 현재까지 2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니고 있다.

 

또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CEO들을 위한 최고의 네트워킹과 최고의 강사진으로 운영되고  인천대학교 정책대학원 최고관리자과정은 현재까지 인천시장을 비롯해 다수의 경인지역 국회의원, 고위공직자, 정·군·관계자 및 기업인 등 1,000여명의 동문을 배출해왔다.

 

정책대학원 한기순 원장은 “최고관리자과정 41기 원우회의 발전기금 쾌척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과정이 앞으로도 인천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의 앞서가는 리더들을 위한 명품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대학교 정책대학원 ,인천대, 조동성 총장, 정책대학원, 원우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