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부평.삼산서 합동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기사입력: 2019/11/13 [14:0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는 지난 12일 부평경찰서 대회의실에서 ‘2019년 하반기 부평구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를 진행했다.

 

이날은 차준택 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내 경찰서장과 유관기관장, 치안분야 전문가, 부평구 사회단체장 등 40여 명이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는 구가 구민 생활안전을 위해 추진한 다양한 범죄예방사업과 생활안전 시책사업 및 재난예방사업 보고를 시작으로 부평.삼산경찰서의 주요 치안활동사항 및 결과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마련된 자율 토론 시간에는 지역안전 및 치안에 관한 각종 제안과 주요정책 추진현황 논의가 이뤄졌으며 이날 회의 참석자들은 특히 어린이보호구역의 안전 강화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향후 사업 추진 시 제시된 의견을 검토해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기관과 단체 간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살기 좋은 부평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차준택 구청장, 부평경찰서,삼산경찰서,지역치안협의회, 범죄예방사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