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노인인력개발센터, 22일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 사업평가회’진행
기사입력: 2019/11/20 [14:4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노인인력개발센터는 오는 22일까지 삼산동 에스칼라디움 웨딩홀에서 ‘2019년 노인일자리 및 노인사회활동 지원 사업평가회’를 진행한다.

 

지난 18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평가회는 지난 1년간의 센터 사업을 돌아보고,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활동과 성과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식전행사에 이어 사업보고와 우수참여자 표창, 활동 동영상 상영, 활동사례 발표, 2020년 사업 안내 등으로 진행된다.

 

부평구 노인인력개발센터는 올해 ‘노노케어 사업’, ‘불법촬영실버지킴이단’ 등 총 18개 사업에서 2천500여 명의 노인들에게 사회참여와 일자리 기회를 제공했다.

 

주귀연 구 노인인력개발센터장은 “이번 사업평가회를 통해 1년간의 활동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갖게 돼 뜻 깊고 감사하다”며 “2020년에는 1천여 개의 일자리를 확대해 총 3천500여 명 참가자들의 능력과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부평구노인인력개발센터,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 사업평가회,노노케어 사업, 불법촬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