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 희망2020 나눔캠페인 출범 및 사랑의 온도탑 제막
기사입력: 2019/11/21 [13:04]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차준택 부평구청장과 박남춘 인천시장 등 인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및 자원봉사자 200여 명은 지난 20일 부평역광장에서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0 나눔캠페인’ 출범식 및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내년 1월 말까지 이어지며,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모금 목표액을 76억 9천만 원으로 세웠으며 사랑의 온도탑은 목표 성금액이 1% 모일 때마다 1도씩 올라가게 된다.

 

올해 ‘희망2020 나눔캠페인’에는 시민과 자원봉사자, 기부자들이 함께 모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월동물품꾸러미’ 만들기 행사를 같이 진행했다.

 

겨울나기에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된 월동물품꾸러미는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인천지역 내 홀몸노인, 다문화가정 등 취약계층 75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차준택 구청장은 “희망2020 나눔캠페인과 온도탑 제막식 행사를 부평의 중심인 부평역광장에서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사랑의 온도탑이 부평에서 설치된 만큼 부평에서도 마음을 모아 사랑의 온도가 100℃ 이상 달성되기를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사랑의 온도탑,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희망2020 나눔캠페인,차준택 부평구청장, 박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