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 동암교회,‘ 사랑 나누면 두배’ 십정2동 행정복지센터에 생필품세트 전달
기사입력: 2019/12/02 [14:0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 십정2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동암교회로부터 ‘작은 나눔! 큰 기쁨! 사랑 나눔 생필품세트’ 60상자(180여만 원 상당)를 전달 받았다.

‘   

이번 전달받은 생필품세트는 십정2동 내 저소득 홀몸노인과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 60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동암교회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주 30여 가정에 밑반찬 배달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평구가 해마다 설과 추석에 펼치는 ‘사랑의 쌀 나눔 운동’에도 동참하고 있다.

 

또,  매년 겨울철마다 ‘1천 원의 행복 행사’를 진행해 모은 후원 성금으로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열어 50가정의 소외계층에게 김장을 지원하고 있다.

 

문형희 동암교회 담임목사는 “어려운 이웃들이 온정을 느끼며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사는 교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최진희 십정2동장은 “따뜻한 손길에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할 것이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부평 동암교회,십정 2동 행정복지센터,동암교회,사랑 나눔 생필품세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