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평구, 청년 창업의 현실적인 문제점 토론
기사입력: 2019/12/06 [12:0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5일, 주민 100여 명과 함께 ‘2019 청년정책 토론회’를 가졌다.

 

이번 토론회는 노.사.민·정 협력 활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부평구 노사민정협의회 청년분과위원회가 주관했다.

 

‘청년 창업 상생협력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청년 창업의 현실적인 문제점에 대해 전문가와 청년창업가, 주민 등이 함께 열띤 토론을 벌였다.

 

토론회는 기우진 (예비)사회적기업 러블리페이퍼 대표가 ‘청년 창업 상생협력 활성화 방안’으로 주제발표에 나섰으며, 박인규 (사)시민과 대안 연구소 이사장이 좌장을 맡아 토론회를 진행했다.

 

토론에서는 김주영 살롱드 차화 대표가 ‘청년 창업 성공 방안’을, 강지훈 ㈜더벨류 대표가 ‘성공하는 청년창업기업의 3가지 공통점’, 이규복 ㈜위벨 대표가 ‘창업을 위한 연구와 개발 지원방안’을 주제로 각각의 노하우 등을 소개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토론회에서 제안된 의견들을 바탕으로 향후 청년 창업에 대해 민·관이 협력하는 방안을 모색할 것”이라며 “청년들과의 소통으로 다양한 청년 정책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차준택 구청장,청년정책 토론회,청년 창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