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옹진군, 복지전달체계 이용 주민에게 손소독제.면 마스크 무상배부
기사입력: 2020/04/07 [14:13]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인천 옹진군이 주민 1인당 손소독제 1개와 면 마스크 2매를 이장 등 복지전달체계를 이용해 무상 배부하고 있다.(사진제공: 인천시 옹진군)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옹진군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주민 1인당 손소국제 1개와 면 마스크 2매를 이장 등 복지전달체계를 이용해 무상배부 했다.

 

옹진군은 지난달 말에도 주민들에게 마스크(KF80) 2매를 무상배부 한바 있으며 이번이 주민들에게 2번째 무상배부다.

 

아울러, 옹진군은 주민들의 코로나19로 인한 불안해소를 위해 연안부두, 삼목선착장 등에 열화상카메라를 설치.운영중이며, 운전자 등에 대해선 비접촉 체온계로 발열체크를 하고 있다.

 

또, 비접촉 체온계 약 100개를 종교시설.사회복지시설.각 면사무소 등에 무상 대여했다.

 

장정민 옹진군수는 “코로나19가 진정되지 않은 현시점에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여겨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배부하게 되었다”며 “군민 모두 외출하실 때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소독제를 사용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해 줄 것”을 당부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옹진군,장정민 옹진군수,복지전달체계,손소독제. 면 마스크무상배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