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사람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지요장학회, 부평구에 비말차단 마스크 2만 매 전달
기사입력: 2020/06/30 [15:39]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부평구는 지난 29일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지요장학회로부터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비말차단 마스크(KF-AD)2만 매를 기탁 받았다.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코로나19 사태 초기 마스크 수급이 어려웠던 지난 2월에도 부평구에 KF94 마스크 5천 매를 기탁해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안상수 지요장학회 이사장은 “최근 수도권 집단 감염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더위로 마스크 착용을 힘들어 하는 주민들에게 비말차단 마스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준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지요장학회에 감사하다”며 “온 구민과 힘을 모아 적극적 생활방역을 실천해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기탁 받은 마스크는 부평구 저소득층 미세먼지 마스크 보급사업 대상에서 제외된 사회복지시설과 감염병에 취약한 법인택시 운수종사자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평구,차준택 구청장,(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지요장학회,안상수 지요장학회, 비말차단 마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