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경인지방통계청, 코로나19 의료진 존경과 감사 메시지 전달 ‘덕분에 챌린지’동참
기사입력: 2020/07/02 [15:0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경인지방통계청은 새내기 공무원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수개월째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다.

 

‘덕분에 챌린지’는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동작 사진이나 영상을 SNS에 게재하여 의료진을 응원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경인지방통계청은 은평뉴타운도서관에서 지목을 받았고 다음 주자로 서초구선거관리위원회와 성남세관을 지목했다.

 

경인지방통계청은 조사 응답자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비대면조사를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일일 마스크가격 조사’ 등 코로나19 극복에 필요한 통계조사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실시하고 있다.

 

손영태 경인지방통계청장은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신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께 존경의 말씀을 전하며, 환경변화에 맞는 고품질 통계생산을 통한 코로나 위기 극복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인지방통계청,덕분에 챌린지,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서초구선거관리위원회, 성남세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