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환경
인천서부교육지원청, 부서 간 온.오프 협업 사업 추진
기사입력: 2020/07/13 [14:58]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인천시서부교육지원청이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통큰복자씨와 함께하는 사회 참여’라는 주제로 중등교육과와 초등교육과의 협업 사업을 진행한다.

 

‘통큰복자씨’란 통합교육의 ‘통’, 교육복지의 ‘복’, 학생자치 및 자유학기제의 ‘자’, 씨티즌(시민)의 ‘씨’를 결합하여 탄생한 인천서부교육지원청만의 독자적인 협업 사업 브랜드이다.

 

이 사업은 서부 관내 초.중학생 약 200여 명이 서구 및 계양구 시민을 위해 사회참여 활동을 하며, 프로그램 내용은 우리 지역 소상공인 돕기, 코로나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격려, 내 고장 아라뱃길 사랑하기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온․오프 연계 활동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전병식 국장은 “통큰복자씨 사업을 통해 세상을 바꾸는 청소년, 삶의 힘이 자라는 인천교육을 위해 서부교육청이 앞장서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서부교육지원청,통큰복자씨 사업, 부서 간 온.오프 협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