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부천시, 한가위 ‘희망배달마차’ 희망꾸러미 전달
경기도사회복지회가 ㈜이마트 지원받아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식품.생필품 지원
기사입력: 2020/09/18 [14:5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박상도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가 지난 15일, ㈜이마트(대표이사 강희석)의 후원으로  추석을 맞이해 지역사회 저소득층에게 식.생필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희망배달마차’는 경기도사회복지회가 ㈜이마트의 지원을 받아 경기도를 순회하며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식품 및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전달식은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와 ㈜이마트에서 지역사회 저소득층 이용자를 발굴 관리하고 있는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부천시기초푸드뱅크와 연계해 진행됐다.

 

이날 지원한 물품은 2천4백만 원 상당의 식.생필품으로 비비고 추어탕, 삼계탕, 장조림 등 15종의 다양한 식.생필품은 490세대에 전달될 계획이다.

 

물품을 후원한 ㈜이마트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계층 등 지정대상자분들이 물품 지원으로 따뜻한 한가위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천시,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희망배달마차,이마트 희망꾸러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