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계양구청 양궁선수단 한우탁, 국가대표 최종 선발
기사입력: 2021/03/30 [14:52]  최종편집: ⓒ ebreaknews.com
박상도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브레이크뉴스인천 박상도 기자) 계양구 양궁선수단의 한우탁 선수가 국가대표 선수로 최종 선발됐다.

 
계양구 양궁선수단 주장인 한우탁 선수는 지난 3월 22일부터 27일까지 광주 국제양궁장에서 열린 2021년 양궁 국가대표 3차 선발전에 출전하여 국가대표 8명을 선발하는 최종전에서 4위를 차지해 국가대표로 선발되는 쾌거를 이뤘다.

 
작년 10월 국가대표 2차 선발전을 통과했던 남녀 각 20명의 선수들은 진천선수촌에 입촌하여 대표팀 동계 훈련에 참여했다.


계양구청에서는 한우탁, 김종호 선수가 선발돼 훈련에 참여했으나, 김종호 선수는 16위로 아쉽게 탈락했다.

 
한우탁 선수는 향후 국가대표 8명 중 올림픽에 출전할 태극궁사 3명을 선발하는 최종 평가전에 참여한다.


4월 5일과 19일에 실시하는 국가대표 최종 1차, 2차 평가전에서 선발된 선수들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도쿄 올림픽에 출전한다.


아래는 위의 글를 구글번역이 번역한 영문의〈전문〉이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계양구,계양구청 양궁선수단 한우탁 선수, 양궁 국가대표 선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