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부천산업진흥재단, ‘부천시 품질우수상품 선정’ 인증서 전달
선정 기업, 우수상품 인증 로고(BI) 부여 및 마케팅 비용 지원
기사입력: 2015/07/10 [14:45]  최종편집: ⓒ ebreaknews.com
최영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최영관 기자

(브레이크뉴스인천 최영관 기자) 부천산업진흥재단은 지난 7월 7일에 부천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 “2015년 부천시품질우수상품” 선정기업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하고 표찰을 전달했다.

 

2015년도 부천시품질우수상품은 총 19개사가 접수돼 기술성평가와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10개사가 선정됐으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제품의 매출촉진 및 품질혁신을 유도하기 위해 우수상품 인증 로고(BI) 부여 및 마케팅 비용이 지원된다.

 

올해 지원 제품 중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PnP 필터시스템((주)피코그램)이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이밖에 최우수상 2개사, 우수상 5개사, 장려 2개사 제품이 각각 수상했다.

 

이에, 부천산업진흥재단은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관내 기업의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천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http://www.bipf.or.kr)또는 대외협력팀(☎070-7094-5458)으로 문의하면 된다.
 

ⓒ ebrea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부천산업진흥재단, 부천시 품질우수상품 선정,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